올리브영 하면 지금 이 상품이 노출될 정도입니다.
대체 어느 정도이길래?
이번 리뷰 분석 상품은 인도 브랜드 히말라야 파티 스마트 소프트 츄 입니다.
숙취해조세입니다. 츄어블 캔디입니다.
네이버 1등 판매 사이트 리뷰를 분석하였습니다.
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.
장점:
포장의 편리함:
많은 사용자들이 개별 포장에 대해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.
"낱개로도 유통기한이 써져있어서 좋아요"와 같은 리뷰가 있었습니다.
효과의 만족:
사용자들은 제품의 효과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.
"컨디션 먹고 이거 두알 먹었더니, 밤에 멀쩡해서 잠이 안 왔습니다. 효과는 장난 아닌듯"과 같은 의견이 있었습니다.
재구매 의사:
일부 사용자들은 제품에 만족하여 재구매할 의사를 밝혔습니다.
"재구매하러 갑니다"라는 리뷰가 대표적입니다.
단점:
가격 부담: 일부 사용자들은 가격에 대한 부담을 느꼈습니다.
"가격이 비싸다고 생각 했는데 먹어본 후 효과 좋다고 인정하네요"라는 리뷰가 있었습니다.
총평
만족도 최상의 상품입니다.
컨디션보다도 더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젤리형이라서 먹기도 편합니다.
효과는 술을 잘 안 먹는 저도 궁금할 정도로 평가가 좋습니다.
히말라야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참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
가격이 비싸다고 한 것은 다소 소수의 의견인데
그 이유는 박스형태로 판매하기 때문입니다.
자주 음주를 즐기시는 분께는 부담이 없을 수 있으나
그렇지 않는 분께는 낭비처럼 느껴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.
그러나 효과를 고려하면 그 마저도 저렴하다는 평가이며
컨디션에 비하면 비교 불가로 저렴합니다.
1등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댓글